스마트스토어 오너클랜 상품발주
페이지 정보
본문
메뉴에서 판매관리 -> 발주/발송관리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우선 신규 주문이 들어오게 되면 위와 같이 주문서들이 생겨요.
각각 스크린샷을 찍지는 않았는데요.
각 상품 주문서를 클릭해서 어떤 상품인지 누가 주문했는지. 전화번호, 주소를 전부 확인해줍니다.
그리고 오너클랜으로 들어가서 상품을 선택하고 지마켓이나 옥션에서 우리가 물건을 구매하듯이
주문을 넣어주세요.
단 우리집 주소 전화번호가 아니라 고객의 전화번호로 말이죠.
발주가 완료되었다면 해당 주문서의 왼쪽을 체크박스를 클릭하고 위의 발주확인을 선택해주면
고객에게 배송 준비중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오너클랜에서 발송이 완료가 되었다면.
해당 송장번호를 복사해서 위의 화면의 송장번호에 넣고, 발송처리를 클릭하면
이제 이후 배송완료, 구매확정은 스마트스토어에서 자동처리를 해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우선 신규 주문이 들어오게 되면 위와 같이 주문서들이 생겨요.
각각 스크린샷을 찍지는 않았는데요.
각 상품 주문서를 클릭해서 어떤 상품인지 누가 주문했는지. 전화번호, 주소를 전부 확인해줍니다.
그리고 오너클랜으로 들어가서 상품을 선택하고 지마켓이나 옥션에서 우리가 물건을 구매하듯이
주문을 넣어주세요.
단 우리집 주소 전화번호가 아니라 고객의 전화번호로 말이죠.
발주가 완료되었다면 해당 주문서의 왼쪽을 체크박스를 클릭하고 위의 발주확인을 선택해주면
고객에게 배송 준비중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오너클랜에서 발송이 완료가 되었다면.
해당 송장번호를 복사해서 위의 화면의 송장번호에 넣고, 발송처리를 클릭하면
이제 이후 배송완료, 구매확정은 스마트스토어에서 자동처리를 해줍니다.
- 이전글스마트스토어 오너클랜 반품 20.05.05
- 다음글스마트스토어 반품처리 20.05.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